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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록2025/05/08 (2)
리얼 개발
#include #include //정렬template void Sort(T first, T last, U compare){ for (auto i = first; i != last; ++i) { for (auto j = i; j != last; ++j) { if (compare(*i, *j)) { auto temp = *i; *i = *j; *j = temp; } } }}//유니크template T unique(T first, T last){ if (first == last) // 빈 범위인 경우 return last; T result = first; while (first != last) { if (*first == *result) ++first; else { ..
#pragma once#include /* 일반 생성 방법 UniquePtr Ptr = UniquePtr(new T()); Make 팩토리 함수 UniquePtr Ptr = Make_Functions(value of T);*/namespace KKJ{ template class UniquePtr { public: explicit UniquePtr(T* InPtr = nullptr) : PrimitivePtr(InPtr) {} // 복사 방지 UniquePtr(const UniquePtr&) = delete; UniquePtr& operator=(const UniquePtr&) = delete; // 이동 생성자 UniquePtr(const UniquePtr&& Rhs) noexcept : P..